아직까지 효과가 없음
- 작성자 김충용
- 조회수 9,648회
본문
복용 3주차 다되어가는데
여러 위에 글 남긴 후기을 보면 효과 대단
하다고 하시는데 과연 그러한지 아직 모르겠다
3개월치 복용 해보고 나서 다시 후기을
올리겠음
여러 위에 글 남긴 후기을 보면 효과 대단
하다고 하시는데 과연 그러한지 아직 모르겠다
3개월치 복용 해보고 나서 다시 후기을
올리겠음
1.매월 추첨을 통하여 다음번 구매시 사은품을 드립니다.
2.사용후기는 관리자 검토후 즉시 게시합니다.
단,개인별 주관적인 의견으로 상품의 기능 및 효과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은 게시하지 않습니다.